평소 집에서 얼음 사용이 많은 4인 가족! 여름철 시원한아이들 음료를 자주 준비하다 보니 얼음정수기는 꼭 필요한 가전이라고 생각되요 쿠쿠 제로100 미니 얼음정수기는 초소형 사이즈라 저희집 틈새 공간 활용뛰어나고, 언제든 깨끗한 얼음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네요 인스타그램, 블로그, 오늘의집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있고 실제 사용 후 솔직한 후기를 담아 제품의 장점을 자연스럽고 꼼꼼하게 소개하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신혼 살림부터 지금까지도 애정하며 사용하는 쿠쿠♡ 얼음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과 행복하게 체험해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tomijung https://www.instagram.com/tomijung_
손*호2026-06-07 21:11
쿠쿠 오블제사일런스 밥솥, 쿠쿠 딥클린 무선청소기에 이어 이번 체험단활동을 통해 쿠쿠 제로100미니 얼음정수기까지 사용해보고자 합니다. 생생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블로그주소: https://m.blog.naver.com/howsjh?tab=1
이*호2026-06-07 20:13
지금쓰는게 너무커서 컴팩트한 쿠쿠정수기 쓰고싶어요
윤*정2026-06-07 16:09
독립하기 전까지 가족들과 정수기렌탈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기능의 정수기를 사용해보며 정수기마다의 장단점을 알고 느낄수 있었습니다. 독립한 이후 가성비로 인해 그동안 무거운 생수를 사서 들고 나르고 마시느라 힘이 들어 결혼이후 이사도 가고 새집에서 새롭게 정수기를 사용해보자 합니다. 정수기를 알아보다가 쿠쿠정수기의 미니가 인기가 많다고 하여 제 라이프 스타일에 맞을 지 몰라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을 결정하려고 합니다. 생생한 체험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시고 뽑아주세요💓 블로그: https://blog.naver.com/guswjdvvv
김*진2026-06-07 15:15
안녕하세요. 9월에 첫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모입니다.
현재 집에서는 LG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3년 약정이 끝나는 시기라 새 정수기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면 집에서 물을 사용하는 일이 훨씬 많아질 것 같고, 가족이 마시는 물은 물론이고 육아 준비 과정에서도 정수기 선택이 더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단순 정수기보다 얼음 기능과 냉온 기능이 함께 있는 제품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여름에는 아이스커피나 시원한 물을 자주 마시고, 평소에도 얼음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얼음정수기가 있으면 정말 편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또 아이가 태어난 뒤에는 온수 사용도 많아질 것 같아 냉온정수기를 함께 고민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쿠쿠 제로100 미니 초소형 얼음정수기 체험단을 보게 되어 너무 반가운 마음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얼음정수기는 크기가 부담스러워 고민이 많았는데, 쿠쿠 제로100 미니는 19cm 초소형 사이즈라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선정된다면 실제 집에서 사용하면서 설치 전후 공간 비교, 주방에서 차지하는 자리, 얼음 사용감, 물맛, 소음, 냉온 기능의 편리함, 아이스커피 활용, 출산을 앞둔 가정에서 느끼는 실사용 만족도까지 꼼꼼하게 기록해보고 싶습니다.
제 블로그는 맛집, 일상, 여행, 육아 이야기를 직접 경험한 말투로 자연스럽게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광고처럼 딱딱한 후기보다는 실제 구매를 고민하던 사람의 입장에서 솔직하고 자세한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올여름 역사상 최대 폭염과 긴 장마가 예보된다는 소식을 접하며, 가장 먼저 떠오른 건 함께 살고 있는 할머니였습니다. 허리 지체 장애로 오랜 시간 불편함을 겪고 계신 할머니께서는 해마다 여름이 되면 더위로 인해 더욱 힘겨운 시간을 보내십니다.
조금이라도 할머니의 일상을 편하게 해드리고 싶어 식기세척기를 알아보던 중, 우연히 쿠쿠 초소형 얼음정수기 체험단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방 냉장고 옆 딱 19cm의 틈새 공간에 이 제품이 자리한다면, 구매를 고민 중인 식기세척기와 함께 할머니께 올여름 가장 시원하고 따뜻한 선물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또한 평소 얼음물을 자주 마시는 편이라 집에 얼음이 늘 필요한데, 냉동실 트레이만으로는 양도 부족하고 매번 얼음을 얼리는 과정도 번거로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쿠쿠 초소형 얼음정수기가 저희 집에 꼭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더욱 커진 것 같습니다.
제가 19cm의 기적을 증명할 19인으로 선정해 주신다면, 할머니와 함께하는 일상을 따뜻하면서도 시원하게 SNS에 담아 이번에 살 쿠쿠식기세척기와 함께 쿠쿠 19cm 초소형 얼음정수기를 기록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어머님이 이제 연세가 있으셔서 생수 박스 들기가 점점 힘드세요. 정수기 놔드리고 싶은데 주방이 좁아서 엄두를 못 냈습니다. 이 제품 보고 처음으로 가능하겠다 싶었네요. 19cm면 주방 틈새에도 들어갈 것 같고, 얼음까지 되니까 여름에 시원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 멋진 후기로 ㄹ보답하겠습니다🧊
김*경2026-06-04 22:24
현재 쿠쿠정수기 사용하고 있는데 셀프 필터교체도 넘 편리하고 잘 물맛 디자인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랑도 아이들도 얼음 소비가 많다보니 얼음 얼리는거 스트레스에요ㅜㅜ 냉동실 얼음 꺼낼때도 스트레스
제로100 미니 얼음 정수기 꼭 필요합니다 리얼후기 약속해요 http://blog.naver.com/98728652
여름철 시원한아이들 음료를 자주 준비하다 보니
얼음정수기는 꼭 필요한 가전이라고 생각되요
쿠쿠 제로100 미니 얼음정수기는 초소형 사이즈라
저희집 틈새 공간 활용뛰어나고, 언제든 깨끗한 얼음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네요
인스타그램, 블로그, 오늘의집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있고
실제 사용 후 솔직한 후기를 담아 제품의 장점을 자연스럽고
꼼꼼하게 소개하고싶어요! 감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mini0230
https://m.blog.naver.com/cuteyj0
https://ozip.me/wINYOxc?af
또 얼음은 포기 못하는 얼죽아여서~
19cm 초슬림에 반해 신청합니다!
주방의 여유를 줄 거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chunye.sarang/
https://blog.naver.com/ardeur80
얼음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과 행복하게 체험해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tomijung
https://www.instagram.com/tomijung_
블로그주소: https://m.blog.naver.com/howsjh?tab=1
독립한 이후 가성비로 인해 그동안 무거운 생수를 사서 들고 나르고 마시느라 힘이 들어 결혼이후 이사도 가고 새집에서 새롭게 정수기를 사용해보자 합니다.
정수기를 알아보다가 쿠쿠정수기의 미니가 인기가 많다고 하여 제 라이프 스타일에 맞을 지 몰라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을 결정하려고 합니다. 생생한 체험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시고 뽑아주세요💓
블로그: https://blog.naver.com/guswjdvvv
현재 집에서는 LG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3년 약정이 끝나는 시기라 새 정수기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면 집에서 물을 사용하는 일이 훨씬 많아질 것 같고, 가족이 마시는 물은 물론이고 육아 준비 과정에서도 정수기 선택이 더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단순 정수기보다 얼음 기능과 냉온 기능이 함께 있는 제품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여름에는 아이스커피나 시원한 물을 자주 마시고, 평소에도 얼음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얼음정수기가 있으면 정말 편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또 아이가 태어난 뒤에는 온수 사용도 많아질 것 같아 냉온정수기를 함께 고민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쿠쿠 제로100 미니 초소형 얼음정수기 체험단을 보게 되어 너무 반가운 마음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얼음정수기는 크기가 부담스러워 고민이 많았는데, 쿠쿠 제로100 미니는 19cm 초소형 사이즈라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선정된다면 실제 집에서 사용하면서 설치 전후 공간 비교, 주방에서 차지하는 자리, 얼음 사용감, 물맛, 소음, 냉온 기능의 편리함, 아이스커피 활용, 출산을 앞둔 가정에서 느끼는 실사용 만족도까지 꼼꼼하게 기록해보고 싶습니다.
제 블로그는 맛집, 일상, 여행, 육아 이야기를 직접 경험한 말투로 자연스럽게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광고처럼 딱딱한 후기보다는 실제 구매를 고민하던 사람의 입장에서 솔직하고 자세한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좋은 기회 주시면 정성껏 체험하고 꼼꼼한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jini_aeri
올여름 더위로 힘들어하실 할머니께 시원하고 편안한 일상을 선물해드리고 싶어 쿠쿠 19cm 초소형 얼음정수기 체험단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올여름 역사상 최대 폭염과 긴 장마가 예보된다는 소식을 접하며, 가장 먼저 떠오른 건 함께 살고 있는 할머니였습니다. 허리 지체 장애로 오랜 시간 불편함을 겪고 계신 할머니께서는 해마다 여름이 되면 더위로 인해 더욱 힘겨운 시간을 보내십니다.
조금이라도 할머니의 일상을 편하게 해드리고 싶어 식기세척기를 알아보던 중, 우연히 쿠쿠 초소형 얼음정수기 체험단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방 냉장고 옆 딱 19cm의 틈새 공간에 이 제품이 자리한다면, 구매를 고민 중인 식기세척기와 함께 할머니께 올여름 가장 시원하고 따뜻한 선물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또한 평소 얼음물을 자주 마시는 편이라 집에 얼음이 늘 필요한데, 냉동실 트레이만으로는 양도 부족하고 매번 얼음을 얼리는 과정도 번거로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쿠쿠 초소형 얼음정수기가 저희 집에 꼭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더욱 커진 것 같습니다.
제가 19cm의 기적을 증명할 19인으로 선정해 주신다면, 할머니와 함께하는 일상을 따뜻하면서도 시원하게 SNS에 담아 이번에 살 쿠쿠식기세척기와 함께 쿠쿠 19cm 초소형 얼음정수기를 기록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Blog: https://m.blog.naver.com/dablro12?tab=1&trackingCode=blog_feed_mobile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bamtori_the_pom/
그런데 신랑도 아이들도 얼음 소비가 많다보니 얼음 얼리는거 스트레스에요ㅜㅜ 냉동실 얼음 꺼낼때도 스트레스
제로100 미니 얼음 정수기 꼭 필요합니다
리얼후기 약속해요
http://blog.naver.com/98728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