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커뮤니티 쿠쿠몰 쿠쿠렌탈

HOME > 고객서비스 > 서비스상담 > 자주하는 질문

고객서비스

자주하는 질문

Search
궁금하신 사항의 키워드나 내용을 쓰시면 더욱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질문 전기밥솥 주방가전 생활가전 계절가전 렌탈 제품등록 및 무상 A/S 기간연장 네트워크 쿠킹
번호 분류 질문과 답변
4 렌탈관련 결제 계좌 및 결제 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 * 자동이체 계좌를 변경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가능합니다. * 카드결제변경의 경우 고객센터 또는 쿠쿠모바일 홈페이지(http://m.cuckoorental.co.kr) >> 렌탈서비스신청 >> 결제카드변경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3 렌탈관련 이전 설치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 * 이전설치 접수할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또는 쿠쿠모바일 홈페이지(http://m.cuckoorental.co.kr) >> 렌탈서비스신청 >> 이전설치 신청/조회에서 접수가능합니다
2 렌탈관련 설치점 또는 관리점 연락처를 어떻게 확인가능한가요?
내용 * 설치점/관리점은 고객센터를 통해?연락처 확인?가능합니다. * 또는 쿠쿠모바일 홈페이지(http://m.cuckoorental.co.kr) >> 렌탈서비스신청 >> 설치점/관리점 연락처 조회에서?확인가능합니다.
1 렌탈관련 렌탈료와 계약만료일을 어떻게 알수있나요?
내용 * 렌탈료/계약만료일은 고객센터를 통해?연락처 확인?가능합니다. * 또는 쿠쿠모바일 홈페이지(http://m.cuckoorental.co.kr) >> 렌탈서비스신청 >> 렌탈료/계약만료일 조회에서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