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커뮤니티 쿠쿠몰 쿠쿠렌탈

HOME > 고객서비스 > 서비스상담 > 자주하는 질문

고객서비스

자주하는 질문

Search
궁금하신 사항의 키워드나 내용을 쓰시면 더욱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질문 전기밥솥 주방가전 생활가전 계절가전 렌탈 제품등록 및 무상 A/S 기간연장 네트워크 쿠킹
번호 분류 질문과 답변
6 네트워크 쿠킹 쿠쿠에서 판매하는 USB IrDA어댑터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내용 아닙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USB IrDA어댑터는 대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USB IrDA 어댑터는 쿠쿠몰에서 판매하는 USB IrDA어댑터와는 설치 방법이 상이하므로 구입처나 제조 업체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신 다음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5 네트워크 쿠킹 네트워크 쿠킹 프로그램과 USB IrDA어댑터는 Windows운영체제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내용 예. 현재까지는 Windows 운영체제에서만 가능합니다. 리눅스나 MAC O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4 네트워크 쿠킹 PDA나 휴대폰에 있는 IrDA기능으로 사용할 수 없나요?
내용 예. 현재까지는 USB IrDA어댑터만 지원이 됩니다. 향후 모든 IrDA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3 네트워크 쿠킹 우리집 메뉴에는 몇 개의 메뉴가 저장 가능한가요?
내용 지금은 한번에 한 개의 메뉴만 저장 가능합니다. 앞으로 여러 개의 메뉴를 저장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 네트워크 쿠킹 서비스 모드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 서비스 모드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맞춤밥맛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1 네트워크 쿠킹 네트워크 쿠킹 프로그램 실행 시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내용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2가지 이유로 꼭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네트워크 쿠킹 프로그램의 버그나 개선을 위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는 신규 메뉴가 추가 되었을 시 신규메뉴를 네트워크 쿠킹 프로그램에 업데이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업데이트를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