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커뮤니티 쿠쿠몰 쿠쿠렌탈

HOME > 고객서비스 > 서비스상담 > 자주하는 질문

고객서비스

자주하는 질문

Search
궁금하신 사항의 키워드나 내용을 쓰시면 더욱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질문 전기밥솥 주방가전 생활가전 계절가전 렌탈 제품등록 및 무상 A/S 기간연장 네트워크 쿠킹
번호 분류 질문과 답변
15 제품등록 회원가입과 제품등록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내용 회원가입은 쿠쿠제품이 없어도 가입할 수 있지만 제품등록은 회원가입 후 쿠쿠제품을 보유하고 있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특히 제품등록은 쿠쿠제품이 여러개있다면 여러번 등록이 가능합니다.
14 제품등록 제품등록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가요?
내용 제품등록은 고객님들이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지 알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런 자료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구상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정성으로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바랍니다.
13 제품등록 제품등록을 하기 위한 모델명, 제조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내용 모델명은 전기용품 안전관리법에 의한 표시에서 모델명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제조번호는 제품의 하단이나 별도의 곳에 붙어 있는 제조번호 스티커를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 제품등록 제품등록과 관련하여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 고객센터1588-8899나 쿠쿠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서비스상담 > AS신청 > 제품등록문의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11 무상A/S기간연장 무상A/S기간연장을 하면 몇개월 연장이 되나요?
내용 무상A/S기간연장 쿠폰으로 기간연장을 하시면 구입월을 기준으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기간 1년에 추가 6개월이 연장이 됩니다. 구입월이 명확하지 않으면 제조번호를 기준으로 연장이 됩니다.
10 무상A/S기간연장 무상A/S기간연장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요?
내용 제품을 구입하시면 제품내에 무상A/S기간연장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이 쿠폰을 이용하여 무상A/S기간연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상A/S기간연장 쿠폰이 없는 제품은 무상A/S기간연장을 하실 수 없습니다. 렌탈제품, 부속품, 압력패킹, 찜판 등과 같은 기타 상품도 무상AS 기간연장 대상 제품에서 제외됩니다. 그리고 제품구입후 1년이내 제품등록을 하셔야 하며 1년이 지나시면 무상AS 기간연장이 되지 않습니다. 우선 인터넷으로 쿠쿠전자 홈페이지 > 제품등록 메뉴를 클릭하고 제품등록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무상A/S기간연장 인증번호가 발급되게 됩니다. 인증번호가 발급되는 순간 무상A/S가간이 연장 되게 됩니다. 무상A/S기간연장을 하시면 동시에 제품등록이 되므로 다시 제품등록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9 무상A/S기간연장 무상A/S기간연장 인증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내용 무상A/S기간연장 쿠폰으로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면 먼저 회원님의 메일로 인증번호가 발송이 됩니다. 그리고 쿠쿠전자 홈페이지 > 마이쿠쿠 > 제품등록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8 무상A/S기간연장 무상 A/S기간 연장 대상에서 취소될 수 도 있나요?
내용 무상 A/S기간 연장 대상은 A/S기사님이 방문 시 모델명, 제조번호, 인증번호를 파악하여 최종적으로 판단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무상 A/S기간 연장 인증번호를 취득할 경우 무상 A/S기간 연장 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은 쿠쿠전자 온라인 회원에게만 드리는 혜택으로 회원탈퇴 시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혜택이 취소됩니다. 마이쿠쿠 > 제품등록내역 메뉴에서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된 제품등록 내역을 삭제하시면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혜택이 취소됩니다. 허위, 잘 못된 제품정보를 입력하시면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혜택이 취소됩니다.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장기 미접속자(비로그인)회원은 정보통신방법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의거 개인정보를 파기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개인정보파기시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혜택이 취소됩니다.
7 무상A/S기간연장 제품박스내 무상 A/S기간 연장을 하려는데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이 없어요!
내용 렌탈제품은 무상 A/S기간 연장 대상제품이 아니기에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이 없습니다. 해외수출제품, 면세점제품, 부속품, 기타상품도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이 없습니다.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 유무에 상관없이 제품등록이나 무상 A/S기간 연장이 안될 경우 쿠쿠전자 > 고객서비스 > AS신청하기 > 제품등록문의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무상A/S기간연장 무상A/S기간연장을 하고 제품등록을 다시 해야 하나요?
내용 무상A/S기간연장을 하시면 자동으로 제품등록이 되기 때문에 다시 제품등록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5 무상A/S기간연장 회원탈퇴를 하면 무상A/S기간연장을 받을 수 없나요?
내용 예 그렇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가 되므로 무상A/S기간연장 인증번호 또한 삭제가 됩니다. 따라서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는 회원탈퇴와 동시에 그 효력이 상실 됩니다. 또한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장기 미접속자(비로그인)회원은 정보통신방법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의거 개인정보를 파기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개인정보파기시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혜택이 취소됩니다.
4 무상A/S기간연장 무상A/S 기간 연장 대상 제품은 어떻게 되나요?
내용 무상A/S 기간연장은 아래의 조건에 모두 해당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연장 가능합니다. 1)무상AS기간연장쿠폰을 가지고 계신 회원님 2)구입일로부터 1년이내(가습기, 선풍기 등 계절가전은 1년 이내) 제품등록을 하시고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신 회원님 아래 제품은 무상A/S 기간 연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렌탈제품 2. 해외용 제품, 면세점 제품 3. 부속품 (내솥, 내솥뚜껑, 먼지필터, 가습기필터 등) 4. 기타상품 (압력패킹, 요구르트컵, 쿠쿠보온전용내솥, 나누미, IrDA어댑터, 피톤치드팩 등) 5. 무상AS 연장쿠폰이 없는 제품
3 무상A/S기간연장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도 무상A/S기간이 연장되나요?
내용 무상A/S가간연장은 국내용 제품에만 적용이 되며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은 해외서비스 기준에의해 서비스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전자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해외서비스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제품등록 제품등록에서 제외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내용 아래 제품은 제품등록에서 제외됩니다. 1. 렌탈제품 2. 해외용 제품, 면세점 제품 3. 부속품 (내솥, 내솥뚜껑, 먼지필터, 가습기필터 등) 4. 기타상품 (압력패킹, 요구르트컵, 쿠쿠보온전용내솥, 나누미, IrDA어댑터, 피톤치드팩 등) 5. 무상AS 연장쿠폰이 없는 제품
1 제품등록 제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내용 제품등록은 구입기간에 상관없이 쿠쿠홈페이지(http://www.cuckoo.co.kr) 제품등록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등록 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cuckoo.co.kr/utility/productRegisterInfo.aspx 제품등록 페이지에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쿠쿠홈페이지 첫화면 중간 제품등록 배너, 하단 사이트 맵 위 제품등록 메뉴, 상단 이벤트 메뉴 클릭후 이벤트 안내페이지 제품등록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품등록 페이지에서 제품등록 안내 내용을 읽으신 뒤 하단 <제품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등록페이지로 이동하고 여기서 필수 항목만 입력하시면 제품등록이 됩니다. 모델명은 각 제품이나 박스에 표시되어 있으며 제조번호는 제품밑면 제조번호 스티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