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커뮤니티 쿠쿠몰 쿠쿠렌탈

HOME > 고객서비스 > 서비스상담 > 자주하는 질문

고객서비스

자주하는 질문

Search
궁금하신 사항의 키워드나 내용을 쓰시면 더욱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질문 전기밥솥 주방가전 생활가전 계절가전 렌탈 제품등록 및 무상 A/S 기간연장 네트워크 쿠킹
번호 분류 질문과 답변
9 가습기 바람도 분무도 나오지 않을 때
내용 1. 전원플러그가 꽂혀 있습니까? ☞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아 주세요. 2. 물없음 램프에 적색불이 켜져 있지 않습니까? ☞ 물통에 물을 넣어 주세요.
8 가습기 바람은 나오는데 분무가 되지 않을 때
내용 1. 제품을 이동하여 수조내에 물이 너무많이 있지는 않습니까? ☞ 수조내의 물을 빼고 물통 뚜껑을 꼭 잠궈 다시 올려 놓으세요. 2. 희망습도가 현재습도와 같거나 너무 낮게 설정되어 있지는 않습니까? ☞ 희망습도를 현재습도보다 높게 조절하여 주세요. (현재습도보다 희망습도가 높아야만 분무가 됩니다.) 3. 청소하면서 비누나 화장품등의 기름 성분이 묻어 있지는 않습니까? ☞ 수조부, 진동자, 분출구를 깨끗한 물로 다시 씻어 주세요.
7 가습기 살균 가습이 나오지 않을 때
내용 1. 제품을 작동 시킨 후 시간이 얼마 경과하지 않은 상태는 아닙니까? (LH-7311FN, LH-7311F, LH-731FH, LH-7311) ☞ 초기에는 살균 가습이 되지 않고 일정시간 경과 후에 살균 가습이 됩니다.
6 가습기 분무량이 현저하게 적게 나올 때
내용 1. 물의 온도가 너무 낮지는 않습니까? ☞ 물의 온도가 낮거나 1단으로 분무시초기에 분무량이 적을 수 있으므로 분무량을 최대로 설정하여 10분 정도 동작시켜 보세요. 2. 진동자 표면에 물때가 많이 끼어 있지는 않습니까? ☞ 진동자와 수조부를 청소하세요.
5 선풍기 날개가 돌아가지 않을 때
내용 1. 전원플러그가 콘센트에서 빠지지 않았나요? ☞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아주세요. 2. 전원 접속이 잘못 연결된 것은 아닌가요? ☞ 바로 연결해 주세요. 3. 안전망이 찌그러져 날개가 걸려있지 않나요? ☞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십시오. 4. 시간설정시 맞추어 놓은 시간이 경과되어 동작이 멈춘 것은 아닌가요? ☞ 시간조절 스위치를 연속에 맞추어 주세요.
4 선풍기 날개에서 "딱딱" 소리가 날 때
내용 1. 날개 및 안전망이 확실히 조립이 되었나요? ☞ 선풍기의 결합을 다시 해 주세요. 2. 안전망이 찌그러져 날개가 걸려있지 않나요? ☞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십시오. 3. 날개 고정구가 확실하게 고정되어 있나요? ☞ 날개 고정구를 고정해주세요.
3 전기히터 타는 냄새가 날 때
내용 1. 처음 사용할 경우 열선에 전기가 전달되므로 약간의 타는 냄새 및 윙 소리가 난다. ☞ 열선에서 열이 발산되면 곧 없어집니다.
2 전기히터 윙 소리가 날 때
내용 1. 바닥이 고르지 않거나 몸체가 기울어져 있다. ☞ 평탄한 바닥에 안전하게 두고 사용해 주십시오.
1 전기히터 전원을 연결해도 동작이 되지 않을 때
내용 1. 히터의 결합이 잘못 되어 있다. ☞ 히터의 결합을 다시 해 주십시오. 바닥이 평탄한 곳에 두고 사용하십시오.